posted by 카타로그z 2008. 9. 29. 02:34
반응형
포스터 (홈페이지 http://www.i-today.co.kr/fireworks/index.html)


오늘 제가 사는 지역인

인천 연수구에서 인천 불꽃축제를 했었습니다.

정말 멋있었습니다 ㅎㅎ

매년 여의도 불꽃축제가 열리지만 그 곳을 가려면 전철을 오랜시간? 타고가야하고

많은 인파속에 구경을 해야하기 때문에 가보고싶다 생각만 하고

가보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런데 요번에

스펙?도 포스터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동네 불꽃놀이 정도가 아닌 어느정도의 규모가 있는 불꽃놀이를

인천에서 개최하고 그곳이 저희집 바로앞에서 개최하니 정말 좋았습니다 ㅎ

제가 여의도 불꽃축제를 안가봐서 모르지만

5분정도의 불꽃놀이도 탄성을 지르면 보던 저에게 있어

1시간동안의 불꽃놀이는 정말 대단하더군요 ㅎㅎ

첨에는 홍보가 얼마안대었을거라 생각을하여
 
불꽃놀이 장소인 아암도공원에서 보려했지만...

많은 인파가 몰리고

차선은 거의 막힐정도로 주차장이 대버리고

온 동네가 주차장이 대버려

제 친구들만이 아는장소에서 관람을 하였지요 ㅎㅎ

불꽃놀이는 역시나 환상적이었습니다 ㅎㅎ

싱가폴 팀과 한국팀 30분씩 나눠서 폭죽을 터트렸는데

싱가폴팀에서는 갖가지색으로 조화를 이룬 불꽃이 장관이었으며

한국팀의 경우 하트불꽃과 별모양 불꽃 

그리고 정말 엄청난 장관을 낸 분수?불꽃이 정말 엄청났습니다..

분수 불꽃은 사진으로 찍으려했으나 ㅡㅡ;;

정말 안나오더군요 이점이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사진으로 하자면 제가 올린사진중 맨마지막 사진인것같습니다 ㅎ


역시 듣는것보단 보는것이 빠르겠지요..

참고로 저희 디카가 그리좋지않아. 화질은 좋지않습니다ㅎㅎ

그렇다고 삼각대가 있는것도 아니고 ㅎㅎ

그래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싶어 올렸습니다 ㅎㅎ

이 것이 분수 불꽃? 인데 정말 엄청났습니다.. 하늘에 퍼지면서 내려오는데 와우 ㅎ
이 장면은 처음 터질때입니다..


후반에는 사진이 좀 낳아졌지요? ㅎㅎㅎ

저희 카메라가 좀 후져서 ㅡㅡ;;

ISO를 암만 조절해도 소용 없더군요 ㅎㅎ



이제부터 나올 사진은 망작입니다 ㅎㅎ



처음에 인천 불꽃축제가 요번에만 하는 축제인지 알았는데

 요번년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내년 도시박람회가 열리는 년도에는 더 화려한 스펙으로 준비를 할것이라 하더군요 ㅎㅎ

정말 벌써부터 기대가댑니다.



다음주에는 능허대 축제라는 동네 축제가있는데

아마 요번이 6번째인가요?? 그럴겁니다 ㅎㅎ

동네에 축제를 만들어보자??는 의미에서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

현재 연수구민의 축제와 합쳐져 작년에는 엄청크게했었습니다

그런데 요번에는 행사가 겹치다보니 금년에는 지원금을 얼마 책정돼지않아

적게 할꺼라 하더군요 ㅎㅎ

동네에 행사가 겹치다보니 즐겁기는 합니다 ㅎㅎ

또 다른쪽으로는 싫어하시는 분이 있겠지요 ㅎㅎㅎ??

한번쯤 저희 동네에 놀러 오시기바랍니다 ㅎㅎ

저희동네는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송도신도시가기 바로 전입니다 ㅎㅎ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