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8. 11. 9. 16:03
반응형

제목 : 아따맘마(우리집)

편수 : 1화

줄거리 : 딸(아리)과 엄마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

리뷰 :
 
 이번 주말 아따맘마 극장판을 시청하였습니다 ㅎㅎ

처음 아따맘마 극장판을 나왔다고 하고 보려고 보려고 벼루고있다

2개월만인가요 ㅎㅎ 결국 봐버렸습니다 ㅎㅎ

처음 시작은 줄거리 내용대로 엄마와 딸(아리)가 영혼이 바뀌면서 시작됩니다. ㅎㅎ

대충 모두들 예상은 가시지요. ㅎㅎ

 이번 극장판의 내용을 살펴보자면 전체적으로 평소의 아땀맘마의 내용인 평범한 가정은

잘 살리지 못했으나 그 기본적인 배경은 잘 살리지 않았나 싶습니다. ㅎㅎ

 극장판의 내용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영혼이 바뀌는 과정입니다. ㅎㅎ

역시 평범할수는 없겠지요 ㅎㅎ??

 그러나 평소에 사람들이 생각했던 바뀌면 일어날 일들에 대해 대체적으로 스토리를 구성하

여 그런점을 카바하지 않았나 생각이듭니다. ㅎㅎ

 그러나 역시 내용이 내용인지라 여러가지 약간의 유치한점?(당연하겠지요 ㅎㅎ)

첫 등장부터 이 인물의 역활을 알수있는 등장인물 등이 문제점이라 생각이 듭니다만.

역시 아따맘마라는 소재는 약간의 이런점이 있어야 아따맘마 스럽지 않나 생각이듭니다ㅎㅎ

ㅎㅎ

아따 맘마는 나름 극장판에 관한 첫 스타트는 잘 끊었다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으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스토리 : ★★★★☆

그래픽 : ★★★☆☆

총점 : ★★★★☆


제가 이런 글은 네타가 있을 수 있기때문에..

조심스럽게 글을 쓰는 부분이 있습니다 ㅎㅎ

애니에 대한 리뷰를 몇번 썼었지만 결과적으로 한작품만 올라온 것은

나머지 작품은 글쓰는 과정에서 몇번 지웠기 때문입니다..

이유는... 자칫 캡쳐를 하거나 글을 쓸경우 제가 글솜씨가 부족해

글을 쓰다 네타를 할수있다는 큰 가능성이 있고 글을쓰다보면 자연스레

스토리 내용으로 빠지다보니 그런 사태가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ㅠㅡㅠ

이런점은 점차 글을써가며 고쳐보도록 하겠다는 변명을 좀 해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