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2. 8. 01:44
반응형

윈도우 7 글을 올린후 엄청난 유입자의 증가가 왔었습니다.

평소에 약 2배라고할까요...

평소의 유입자수는 400~500이지만

윈도우 7 글을 올린후 1000이 넘는 엄청난

유입자의 수에 기쁨반 걱정반으로 고민하다

결국 거품이 빠지길 기다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ㅎㅎ

블로그를 함으로써의 최고의 즐거움 중 하나는

글을 쓸때마다 늘어나는 평균 유입자 수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뿐만이 아닌 많은 블로거 들도 느끼시겠지만 정성껏 글을 올렸으나

관심도가 그 이하라면 약가은 실망 하기 때문이지요 ㅎㅎ

현재 유입자도 다른 블로거분들에 비해서 적은 숫자이지만

제가 생각한 유입자 수에 비해서는 너무나도 많은 수이고...

현재 윈도우7의 거품이 들어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글을 썼으나 반대로 유입자수가 줄어든다면...

의욕부족으로 이어질것 같다는 말도 안돼는 이유로

약 1주일 안정기를 기다리며 잠수를 탔었습니다.

그렇다고 많이 오신다는게 싫다는 이유는 아니며...

볼거없는 제 블로그에 들러주신점 정말 감사드리며

1주일동안 윈도우7에 대한글에 많은 관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꾸벅 ㅇㅂㅇ!!

1주일 잠수를 타면서 유익한 소재꺼리를 하나 찾아냈었습니다 ㅎㅎ

그 소재꺼리는 대전시민천문대라는 곳입니다 ㅎㅎ

우연찮게 대전에 갔다 들르게 댔는데 정말 좋은 장소더군요 ㅎㅎ

그래서 다음 리뷰는 사진은 많이 없지만 그 곳을 설명할까합니다 ㅎㅎ

그리하여 다음리뷰는 대전 시민천문대로 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