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4. 9. 01:07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현재 진행하고 있는 나름 대프로젝트 코덱 5탄의

마지막편 5탄에 대한 글때문에 필치않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저번주 토요일 글을 올렸어야했지만 

짤막하게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작성 중 완성도의 문제로 글을 올리지 못하게 됬습니다...

이 부분 정말 죄송합니다 (_._)꾸벅...

조금 변명을 드리자면

처음 5부 HD 코덱을 이용하여 끊김없이 HD영상을 보자 - 5부(HD코덱 삼구도 비교편)

이 편은 CoreAVC, DIVX7, CyberLink9의 코덱을 적용한 동영상의 스샷을 올려

비교를 하는 식으로 리뷰를 진행하려 하였습니다

그러나 진행하려 자료를 모으던 중  4편에서 진행했던

MPEG2기반 코덱에 눈이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여러분들께 조금더 질좋은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다는 욕심아닌 욕심에

Nvidia와 CyberLink와 두 코덱의 하드웨어 가속 적용과 비적용, 하드웨어가속시

일어나는 계단현상 등의 수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시간이 추가되고 MPEG2기반 코덱 자료수집을 완료하던 시점

MPEG4기반 코덱에 다시 눈을 돌리니

MPEG4코덱의 하드웨어 가속인 DIVX7을 제외한

CoreAVC의 CUDA와 CyberLink9의 DXVA 까지 하는김에 같이 하자는 취지에

1주를 밀게되었습니다.

그러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요번주 토요일을 기다려 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ㅎ

밑에는 인증샷입니다 ㅎㅎ

그럼 즐거운 한 주 보내시고 요즘 벚꽃이 난리지요 ㅎㅎ?

오랜만에 나들이 삼아 벚꽃놀이도 가보시는게 어떠실지요 ㅎㅎ

그럼 수고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