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8. 7. 24. 00:1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 : 마법사에게 수중한것(원제 : 魔法遣いに大切なこと)

편수 : 1~12화(完)

줄거리 : 주인공이 마법사 허가증을 따기위해 선생의 집으로가 벌어지는 에피소드

리뷰 : 이 애니를 본건 어제였다. 음 개인적으로 필자는 애니를 완결이 난것만 보는

체질이다. 성격이 급한 탓일가 ㅎㅎ?

잡담은 그만둘고 본론으로 넘어와서

일단 이애니는 간단하게 내생각만 예기하고 끝낼까한다 ㅎㅎ

나오는 그림체는 정말 예쁜것 같다고 말하고싶다

아마도 인간미 애니이다보니 나오는 것일까....

12편을 보는동안 풍경이라든지 사물 등의 그림은 정말 예쁘게 표현한것같다

그러나 음 스토리상에는 너무 단조롭다보니 슬림형 애니일지도 모르겠다 ㅎㅎ

필자도 보면서 딴짓을 많이했으니....

음 일단 그냥 보기엔 무단한것같다 추천은 별로.. ㅎㅎ

그럼... 간단하게 점수를 표시하자면


스토리 ★★

그래픽 ★★★★

총점 ★★★

참고로 5점만점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