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5. 7. 01:55
반응형
오랜만에 평소예기를 하는 글을 쓰게 됬군요 ㅎㅎ

오늘은 좋은말보다는 조금은 쓴말을 좀 할까합니다 ㅎㅎㅎ

내용을 예기하자면....

제가 스포츠 중에 야구를 꽤나 좋아합니다...

그 중에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홈구장을 갖고있는 SK를 응원하고있습니다

오늘 네이버 vod 서비스를 이용하여 SK:롯데 대결을 관람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9회말 마지막 롯데의 공격에서 공이 위로 떳고

박정권 선수가 공을 잡을때

하얀색의 무엇인가가 떨어졌습니다.

순간 아 공 놓쳤나 했으나.

그게 아니었습니다.

관람석쪽에서 무엇인가를 던졌습니다.

그러나 이번 투척은 좀 다른 투척이었습니다.

자칫보면 그냥 던진 것이 저쪽으로 떨어진 것 처럼 보이지만 

자세히보니 박정권 선수에게 직접적으로 투척한 거더군요

화질은 안좋지만 스샷한번 올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VOD서비스 펌>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3명정도 앉아있는 것 같습니다.

박정권 선수가 다가오고 슬슬 일어납니다.

인제 다 일어났습니다.

손이 살짝 뒤로 빠집니다.

그후 앞으로 나갑니다


패트병이 날아갑니다. 그후 다리에 공이떨어졌습니다.
<네이버 VOD펌>

이번에는 VOD 올려드리겠습니다

한번 잘보십시요 제가 말했던 장면이 나타날 겁니다.



<네이버 VOD 펌>

저는 솔직히 말해 이번 일 SK 선수단에게 투척을 했다해서 이런예기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칫 큰 사고가 생길수도 있었다고 말하고 싶은 겁니다.

야구에서 패자 쪽의 팬분들께서 술에취하시고 쓰레기를 투척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간혹 한두명 에요 정신좀 차리지 하고 말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껀 사람을 향해 던졌습니다.

저게 맞았다고 생각한다면 정말....

아마 맞진않았지만 박정권 선수에게 영향을 미쳤으리라 생각됩니다.

아마도 이런글쓰면 몇몇 악플들을 다시는 분이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만.

이말은 하고 싶었습니다.

 스포츠는 관람자들에게 즐기기위해 선수들이 고생을 하는 것입니다.

심하게 말해 관람자가 맘에안든다고 선수들에게 상처를 낸다면

짐승들에게 하는 짓이랑 다를게 뭐가 있습니까...

 만약 여태까지 투척이나 분이 있으시더라면...

앞으로는 자제 해주셨으면합니다^^

개인적으로 롯데 팬분들을 정말 좋아했습니다. 원정경기에도 따라다니시면서

응원하는 모습이 정말 멋져 보였습니다.

그런데 몇몇 저런분들때문에 그런 이미지가 훼손댄다는게 참으로 안타 깝네요....


--------------------------------------------------------------------------

그리고 제가 염려했던 대로... 사람이 다치고 차 유리창이 깨졌더군요...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baseball&ctg=news&mod=read&office_id=109&article_id=0002023978
<OSEN 펌>

내일은 이런일이 안일어났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성자같이 착한 사람은 못되지만 즐기려고 한 행동에

사람이 다쳤다는 것이 참으로 안타 깝네요...


마지막으로 요번주 리뷰 공지내면서 마치겠습니다 ^^

요번주 리뷰는 아이팟 터치입니다 ㅇㅅㅇ...

그리고 운좋게 햅틱팝과 롤리팝도 얼마안있어 리뷰 할 예정입니다 ^^

그럼....



p.s 내용이 없는 악풀은 삭제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