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5. 10. 02:4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처음 오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기존에 들려주시는 분들도 많아 감사 인사차 글 올립니다 ㅎㅎ

 블로그를 시작한지 10개월이 다 대어갑니다 ^^

 이 블로그의 시작은 7월 20일 자그마한 실망에서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저도 다른분들과 마찬가지로 90%이상의 지식은 포털사이트의 검색창에 검색을 하여

여러 웹사이트와 카페, 블로그 등으로 지식을 얻는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ㅎㅎ
 
 그런데 작년 쯤 정보를 찾고 알고있던 정보에 대하여 친구와 심한 언쟁을 핀적이 있습니다

결과는 제가 잘못알고 있던 것이였고 그 뒤에 여러 생각을 하다.

 제가 미숙하지만 그나마 자신있다고 하는 분야는 컴퓨터라는 장르와 ㅎㅎ 

최신 기계를 좋아하는 성격에 신제품을 구입하고 또다른 신제품이 나오면

그 신제품을 중고로 파는 잦은 기계의 교체로 인한 각 제품들의 장점과 단점정도랄 까요ㅎ?

 하여튼 그러한 최대한 정확하게 자세히 하자는 목표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처음 목표는 1년안에 매일 최소 100명 최대 500명씩의 투데이가 목표였습니다ㅎ

그러나 현재 평균 900을 넘나들며 최고 1500까지 올라간 목표이 상의 

블로그가 되었습니다 ㅎㅎ
 
 이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ㅠㅡㅠ

제가 글을 쓰고 많은분들이 봐주시고 감사평을 올려줌으로써 글쓰는데 있어 정말

많은 힘이되고 재미가 생깁니다 ㅎㅎ

 그러한 의미에서 일단 1주년이 대는 7월까지는 현재 평균 900에서 1300정도까지 투데이

를 목표로 잡아보겠습니다 ㅎㅎ(목표만 그렇다고요 ㅎㅎ)

 요즘 몸상태로 인해... 계속 리뷰가 늦어지거나 변경되어 올라가고 있는 점
 
죄송합니다 (_._) 꾸벅...

 일단 TV리뷰의 경우는... 정말 제가 어떻게 손을 대야할지 모를정도로...

부담이 갑니다 ㅎㅎ

또한 현재 리뷰예정이 사전에 공지한 것이 TV DLNA, 아이팟터치, 

햅틱팝(w750), 롤리팝(sv800) 이렇게만 벌써 4가지군요 ㄷㄷㄷ....

내일 혹은 모래에는 아이팟터치를 리뷰할 예정입니다 ㅎㅎ

 그리고 다음주 DLNA를 할예정이고 그 후 W750, SV800 순서대로 리뷰를 할까합니다 ㅎㅎ

 그리고 기초 프로그래밍 강좌는 3달전부터 여태까지 쭈욱 고민중입니다 ㅎㅎㅎ

하여튼 제 블로그를 꾸준히 들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ㅡㅠ

 아무것도 아닌 저지만... 그래도 10만명!!! 20만명을 항해 한번 달려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