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5. 27. 00:10
반응형

당연한 일인지 모르겠으나 추모 배너를 달으며 솔직히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처음 서거 소식을 들었을 당시 마음뿐이지만 정말 뭐라 할 수 없는

아타까움과...

뭐랄까요... 제가 글쓰기에는 재주가 없다보니... ㅎㅎㅎ

하여튼 그랬습니다.

블로그에 노무현 대통령의 소식을 담고 싶었지만...

제 블로그에는 정치적인 것은 빼기로 마음을 먹었던 지라...

꾹꾹 참다...

이렇게나마 작게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나이가 많지않아 고인을 대통령 선거에 출마 당시에 처음 보았습니다.

처음 본 분이었지만 

대통령이 되신 후의 행적은 정말 뭐라 할 수 없을

만큼 정말 대단하였습니다...

대통령은 제가 알기론 상류 중류 하류 모두에게 타당하게 중립을 지켜야하며

자본주의 사회가 상류와 중류를 대상으로 흘러가는 사회라는 사실을

인지한 저에게 있어

하류층을 위한 정치 정말 감명깊었습니다.

그런 분이

투신... 솔직히 많은 실망감과 안타까움이 교차했습니다...

더 글을 쓰다보면 정치적인 예기에 들어가기에 글은 이만 쓰겠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이렇다 저렇다 토론을 하기에는 제가 감당이 안대서요

제 자신또한 놀라는 점이지만 참 방어적이며 계산적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글 마치면서 주요 포탈사이트의

서거 스킨 스샷으로 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