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09. 7. 30.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 3주정도 블로그에 접속을 못하였습니다..

그점 정말 죄송합니다...

한 한달간의 프로젝트가있었는데 첨 2주간은 그런대로했는데

나머지 2주동안 양이많다보니 들어오지 못하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후...

몸이 급속히 안좋아져..

일주정도 요양차 남쪽여행을 댕겨와 글을 못쓰게되었습니다...

그대신... 사진들을 약 800장정도 찍어 여행란에 글을 쓸수 있게되었습니다 ㅎㅎ

일단 다음주 화요일 뷰티폰 리뷰를 한후 여행란은 차차 글을 쓸까합니다 ㅎㅎ

여행란은 간단하게 사진정도만 올려도 될것같아서요 ㅎㅎ

현재 몸상태가 많이 좋아지긴 했지만

위와 장과 허리가 아직도 조금은 안좋은 상태라 ㅎㅎ

차근 차근올리겠습니다 ^^

3주 연재글 못올려드린점 죄송하며

앞으로는 꼬박꼬박 글 올리리라 약속드리며 글 줄이겠습니다 ^^

인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될 것같은데 간단한곳으로 여행한번 가보시는게 어떨지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