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카타로그z 2010. 7. 28. 02:11
반응형


스타크래프트2가 드뎌 베일을 벗고 OBT에 들어갔습니다

CBT때 멀티를 테스트 해본 저로서는

이번에는 싱글플레이를 테스트해보기로 맘먹고 싱글플레이를 하는 중입니다.

체험 한 바는 정말 대단하더군요..

바로 지르고싶을만큼....

그러나 참아야겠지요 !!!!

그 이유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이번 스트크래프트2는 총 3개의 패키지로 출시되며

그중 첫번째가 27일 OBT를 한

테란: 자유의 날개

저그 : 군단의 심장

프로토스 : 공허의 유산

이렇게 3가지로 출시가 되게 됩니다...

저는 프로토스 !!! 버전을 질러야하기 떄문에 참을 생각입니다 ㅠㅡㅠ

아 24개월 걸린다는 예기가 있떤데 ㅎㅎㅎ

ㅎㅎ 일단 첫플레이 해본바로서는 정말 대단합니다.

스타크래프트1의 스토리를 모른 분들이라도 쉽게 접할수있또록 만들었던 기분이랄까요???

그리고... 멀티에 포함안된 메딕도 나오고

예전 컨셉대로 모함도 나오고..

정말 싱글에서는 거의 대부분 나오는군요 ㅎㅎ

일단 테스트 해보고 나중에 OBT 글 올리겠습니다 ㅎㅎ


반응형